안녕하세요 :)
온라인광고대행사 리버원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이제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가 되어버린 검색 광고!
'네이버'와 '구글'을 통해서 많이들 진행하실텐데요
오늘은 그 중 구글의 검색광고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구글 검색 광고 가이드 >
1. 광고 소재의 중요성

검색 광고에서 '광고 소재'란 무엇일까요?
광고 소재는 광고주가 고객에게 전달하는 '메세지'이며
광고 제목 / 설명 / 확장 소재로 구성됩니다.

광고 소재는 광고 실적과 연관되어 있는 검색 광고의 중요 요소입니다!
단순히 높은 입찰가가 좋은 실적으로 연결되지는 않습니다.
바쁘더라도, 귀찮더라도 광고 소재 작성을 잘 해주셔야 합니다.


구글의 검색 광고는 이용자의 검색 의도를 반영하여 광고 소재의 품질을 평가하고 광고 순위 산정에 반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부합하는 광고 소재를 제공한다면 광고 순위 획득에 유리하겠죠?
또한, 검색어가 같더라도 이용자마다 검색 의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위 예시처럼 같은 냉장고를 검색해도 이용자들마다 니즈가 다른 경우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구글 검색 광고를 진행하실 때엔
다양한 광고 소재를 설정하고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맞는
품질 좋은 광고 소재 노출이 필요합니다.
구글 검색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리버원크레이티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10-3208-3747
KAKAO ID : jjcuple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키워드 고민타파! 네이버 상위 노출 키워드 선정하는 방법! (0) | 2021.09.14 |
|---|---|
| 썸네일부터 배너, 명함, 카드뉴스까지 무료 디자인 툴 - 미리캔버스 (0) | 2021.09.14 |
| 스마트스토어 수수료 혜택 꿀팁 알고 시작하자 (0) | 2021.05.17 |
| 온라인 마케팅 시 꼭 필요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0) | 2021.05.14 |
| 톡스토어 수수료 및 정산주기, 상품 올리는 방법 (0) | 202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