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광고대행사 리버원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려다 보면 도대체 어떤 키워드를 선택해야할지
혹은 이미 키워드 광고를 진행 중이라면 더 효율이 좋은 키워드는 없을지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키워드 관련 내용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키워드는 크게 2가지로 나눠 분류할 수 있습니다.
- 판매 키워드
- 판매로 연결되는 키워드
- 네이버 판 기준으로 3위 내의 키워드
- 정보 키워드
- 정보를 얻기 위한 정보성 키워드
- 네이버 판 1~3위에 카페, 블로그, 지식인이 위치해 있음
일단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 제공하는
네이버 데이터랩을 방문해 주세요.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 제공
datalab.naver.com
1. 상단 탭에서 쇼핑인사이트 클릭
마케팅 관련 답답한 부분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리버원 크리에이티브로 문의주세요!
010-3208-3747
KAKAO ID : jjcuple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광고 종류와 사용법 (0) | 2021.10.14 |
---|---|
SNS를 통한 브랜딩(Branding)은 어떻게 할까? (0) | 2021.10.14 |
썸네일부터 배너, 명함, 카드뉴스까지 무료 디자인 툴 - 미리캔버스 (0) | 2021.09.14 |
구글 검색 광고 가이드 - 광고 소재의 중요성 (0) | 2021.05.26 |
스마트스토어 수수료 혜택 꿀팁 알고 시작하자 (0) | 2021.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