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키워드 고민타파! 네이버 상위 노출 키워드 선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온라인 광고대행사 리버원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려다 보면 도대체 어떤 키워드를 선택해야할지

혹은 이미 키워드 광고를 진행 중이라면 더 효율이 좋은 키워드는 없을지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키워드 관련 내용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키워드는 크게 2가지로 나눠 분류할 수 있습니다.

 

  1. 판매 키워드
    • 판매로 연결되는 키워드
    • 네이버 판 기준으로 3위 내의 키워드
  2. 정보 키워드
    • 정보를 얻기 위한 정보성 키워드
    • 네이버 판 1~3위에 카페, 블로그, 지식인이 위치해 있음

 

 

일단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 제공하는

네이버 데이터랩을 방문해 주세요.

https://datalab.naver.com/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 제공

datalab.naver.com

 

 

 

1. 상단 탭에서 쇼핑인사이트 클릭

 

 

 

 

마케팅 관련 답답한 부분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리버원 크리에이티브로 문의주세요!

010-3208-3747

KAKAO ID : jjcu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