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버원 크리에이티브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센터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입하기 전에 준비물들을 준비해주세요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사업자 명의 통장 사본
3. 통신판매업 신고증 사본
sell.smartstore.naver.com/#/home/about
스마트스토어센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스마트스토어에서 내 가게를 만들어보세요.
sell.smartstore.naver.com
1. 위 링크로 들어가 주세요
2. 판매자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판매자 유형에서 사업자를 클릭해 주세요.
4. 휴대전화 본인인증!
5. 네이버 아이디 or e-mail로 가입하기
6. 판매자명과 연락처, 주소 등 판매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7. 스토어 이름과 URL 등 스토어 정보 입력
8. 미리 발급 받은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9. 대표 상품 카테고리 선택
10. 상품 출고지와 반품/교환지 주소 입력
11. 정산 계좌 입력
12. 담당자 정보 입력
13. 네이버 톡톡 연결하기
14. 미리 준비한 서류를 업로드
가입에 필요한 서류만 미리 준비하시면
위 방법을 통해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판매가 가능합니다.
판매는 바로 가능하지만 sns관리와 광고 등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잘 팔리는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010-3208-3747
KAKAO ID : jjcuple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마케팅 시 꼭 필요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0) | 2021.05.14 |
---|---|
톡스토어 수수료 및 정산주기, 상품 올리는 방법 (0) | 2021.05.03 |
온라인판매 시 꼭 필요한 통신판매등록증 신청하는 방법 (0) | 2021.04.19 |
효과 좋은 유튜브 광고! 상품 종류와 특징 (0) | 2021.04.18 |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제대로 하는 방법 (0) | 2021.03.22 |